본문 바로가기

여진구 군대 나이 학력과 고향은?, 올바른 성장을한 아역배우

by 행복한플라비 2020. 3. 18.
반응형

여진구 군대 나이 학력과 고향은?, 올바른 성장을한 아역배우

미칠듯한 중저음과 안정된 연기력으로 애정받고 있는 여진구

성공한 아역배우의 바른예로도 알려진 그는 97년생 올 23세이지요..




175cm 65kg O형이지요 남강고를 졸업 후 중앙대 <공연>영상창작학부에서

연극을 전공하고 있네요.

군대는 아직 다녀오지 않은 미필자입니다.

공식인스타 번지는 : https://www.instagram.com/yeojin9oo/ 이지요..




그의 연기 첫출발은 2005년 영화 '새드무비' 에서 염정아의 아들 박휘찬 역으로 데뷔한 아역 출신 배우군요. 9살의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시청자의 눈시울을 적시며 

가슴을 울리는 연기로 데뷔작부터 풋라이트를 받았네요. 그 후 방송 3사의 주요 드라마의 주인공 아역을 도맡아 연기했어요. 2008년에는 일지매에서 일지매[이준기], 타짜에서 <고니>[장혁] 아역을 맡아 그 해 "SBS" 연기대상에서 아역상을 수상했어요. 이후 자이언트에서 이강모[이범수] 아역을 맡기도 했어요.

장혁의 아역만 3번을[댄스 오브 드래곤, 타짜, 뿌리깊은 나무]했어요. 뿌리깊은 나무는 원래 장혁이 드라마 타짜에서 한번 본인의 아역을 연기했던 여진구를 인상깊게 봐서 다시 




여진구를 본인의 아역으로 추천했지만, 그 당시 여진구의 외모가 어린시절의 아역을 연기하기에는 많이 성장해 있던 현상이라 <나이>대와 어울리지 않아 할 수가 없게 되었답니다.

 중반에 강채윤의 어린시절과 성인 사이를 잇는 쓰레질년기 강채윤의 모습이 한 번 등장하는데, 장혁이 당시 다시 여진구를 추천해서 1회 출연을 하게 되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