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췌장암 원인과 치료, 홍삼 투여 연구결과

by 행복한플라비 2019. 9. 29.
반응형


우리나라 국민들의 사.망요인 중 질병으로 인한 요인 1위는 단연코 암입니다. 

그 중에선도 특별히 췌장암은 특징적인 증후가 없는데다 조기 진단 방법이 어려워 높은 사망률을 기록하는 위험천만한 질병입니다.


특히나 췌장암에 경우 현재 매년 5000여명의 환자가 발생하고, 그 가운데 8%만이 

살아남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선만 매일 12명이 걸리고 11명이 사망할 정도로 공포의 질환입니다.



이러한 췌장암의 요인으로는 가족력, 공해물질 화학물질 노출, 흡연 등이 꼽힙니다. 

따라서 췌장암 예방 및 치료를 위해서는 금연은 물론 과도한 음주를 피하거나 식습관 개선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야 합니다. 



이와 같이 효과적인 항암 능력을 인정받은 췌장암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전문가들이 항암 식품으로 추천하는 ‘홍삼’은 이미 우리나라외 임상시험 및 논문 등을 통하여서 그 효능을 인증 받아왔습니다.



KGC 인삼 공사 표준품질연구소 곽이성 박사팀은 암을 유발한 쥐를 네 그룹으로 나눠 1그룹은 소용량 항암제, 2그룹은 고용량 항암제, 3그룹은 홍삼, 4그룹은 홍삼과 소용량 항암제를 같이 투여했습니다.



그 결과, 소용량 항암제만 투여한 그룹은 생존율이 20%에 그치지만, 홍삼과 소용량 항암제를 




같이 투여한 그룹은 생존율이 무려 70%나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홍삼만 투여한 그룹과 고용량 항암제만 투여한 그룹은 생존율이 40%로 같았는데요, 



이는 홍삼의 항암효과가 고용량 항암제만큼 뛰어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