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j킴성태 나이 고향 군대 학력 학교 등 정보

by 행복한플라비 2019. 12. 19.
반응형


우리나라의 [이전] 서든어택 프로게이머. [현재] <아프리카TV> {bj}인 그는

90년생 올해 30살이 랍니다. {추측보다 젊군요...!}

경남 영산 출신이며 현재는 서울 강남 개포동 래미안 블레스티지 거주중이에요...!

키는 163~167로 추정되며 전남과학대 e스포츠학과 출신이 랍니다.

군대는 육군 병장 만기전역 {충성!}

[YOUTUBE] 구독자 무려 94만명 !!!

그리고 그는 미혼 싱글!! (최근 8년 사귄 연인과 결별....)



{bj}명은 항상킴성태이며 배틀그라운드를 주로 하고있답니다. {bj}로 활동하기 이전에는 서든어택 프로게이머로 활동했으며, 오버워치가 출시되고 서든어택 프로게이머를 그만두고 본'격'적인 인터넷 방송인의 과정을 걷게 되었는데요.



2016년 후반부터 특유의 입담과 텐션으로 인기몰이를 출발해 2017년 중반쯤에는 아프리카 최고의 오버워치 인기방송으로 '고정' 시청자를 3000 ~ 5000명정도 갖춤하며 인기를 얻었고 배틀그라운드 출시 이후 미션, 킬내기, 랜덤스쿼드 등 다양한 배틀그라운드 콘탠츠 




방송으로 평균시청자 10000 ~ 20000명을 킵하고 있고 이외에 종합게임방송, 야외방송, 먹방, 합동방송등 다양한 방송등을 하며 <아프리카TV> 인기 {bj}로 활약 중이네요.



프로게이머 시절 당시 그의 위상은 어마어마했다네요.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역대 최강팀인 Xenics{-}Storm의 어택 포지션의 라이플러였네요.

서든어택으로 2016년 e{-}sports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네요.



서든어택 프로게이머 출신답게 초창기에는 주로 서든어택 게임방송을 했으나 평균 시청자 100명 정도로 그리 유명하지는 않았답니다.




오버워치 출시 후에 점점 시청자가 늘어났고, [배틀그라운드] 출시 이후에는 '고정' 시청자가 만 명 이상 나올 정도로 성장했다네요.



이러한 인기로 2018년도에 <아프리카TV> {bj} Awards 인기게임{[배틀그라운드]} 부문 대상과 2018 우리나라 게임 대상 게임 콘탠츠 크리에이터 상을 수상했다네요.



현재는 게임방송 뿐만 아니라 보이는 라디오 등 다양한 콘탠츠로 방송 중이며, [YOUTUBE]에도 생방송 다시보기 풀영상을 플레이리스트에 올리고 있답니다.




현재 배틀그라운드 솔로 방송으로 기본 15000명의 시청자를 채우며 2018년도에는 인기게임{[배틀그라운드]} 부문 대상을 수상한 명실상부 [배틀그라운드]대통령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