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리나 남편 박용근 나이차이 직업, 키 고향 학력 혈액형은?

by 행복한플라비 2019. 10. 20.
반응형


룰라의 채리나는 본명 박현주로 고향은 서울 이다. 78년생 올해 42세로 165cm 48kg O형이지요

학력은 고졸 검정고시이며, 남편은 전 프로야구 선수이자 코치인 박용근 이다.

박용근은 84년생으로 6살연하이지요, 현재 그는 LG 2군 작전코치로 코치 과정을 밟고 있네요.



1995년 17세 때 룰라의 2집 멤버로 데뷔했어요. 이후 5집까지 활동했으며 5집 당시엔 메인 보컬인 김지현의 탈퇴로 인하여 메인 보컬도 맡았습니다. 룰라가 해체되자 재미교포 출신인 비키, 지니<외사촌>와 같이 디바로 결성하여 3집 때까지 리더로 활동한 다음 탈퇴하고 같은 시기에 룰라가 재결성되면서 6집에선 6주 간 활동했어요. 이후 룰라 7, 8집까지 활동한 뒤 단독 1집 앨범죄인 'The First Step'이 나왔고 소소하게 대박했으나 소속사의 기대에는 못 미쳤는 지 후속앨범은 나오지 못 했어요. 



여담으로 컴백 당시 가슴 성형 루머가 도는 바람에 '사람용적 가슴을 송곳으로 찔러대는' 악몽에 시달릴 정도로 마음 고생을 했어요고 해봅니다. 아는 형님에선 말하경과, 자신은 쌍수와 코만 했으며, 그마저도 코는 실리콘을 넣었습니다. 




악플러들의 말에 다시 빼버렸네요고 해봅니다. 김지현은 돌려깎기 한 번만 했어요고...



가인으로서의 능력은 댄스, 랩, 보컬 3박자가 갖춰진 완모두였습니다. 룰라에 처음 영입됐을 때는 보컬 비중 대부분이 김지현의 몫이었고 채리나는 랩이나 포인트 부분만 부르는 수준이었지만 룰라의 재기작인 4집 3!4! 활동부터 보컬 비중이 제압으로 상승하면서 사람용적 몰랐던 노래 실력이 드러났습니다. 이후 김지현의 공백을 메워야 했던 룰라 5집과 디바 활동 시절에는 아예 메인보컬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김지현의 재합류 이후로는 김지현과 같이 후렴 포함 거의 절반씩 나눠서 부를 정도로 보컬로서 입지를 굳혔습니다. 2000년대 이후 IDOL처럼 트레이닝 받아 정제된 형태의 보컬이 아닌, 다듬어지지 않은 듯한 보컬이었는데도 G5, A5같은 소찬휘 노래수준의 초고음을 라이브로 안정적으로 소화해냈습니다.



고음 뿐만 아니라 특유의 카랑카랑한 음색으로 노래를 맛깔스럽게 부르는 능력에 칼음정으로 라이브를 소화하며 성량도 좋아 정말 댄스 멤버로 영입된 것이 맞는지 의문이 들 정도로 노래를 잘해봅니다. 단 활동 당시엔 아무래도 댄스, 랩 멤버 이미지가 커서 그런지 춤 실력은 당대 최고로 여겨졌지만 보컬은 상당한 가인이라는 이미지는 아니었는데요, 개성있는 보이스컬러를 높게 관심하는 현재는 재관심 받는 중이다. 유튜브 룰라 4집 이후, 디바 1~3집 라이브들 댓글을 보면 채리나의 보컬 실력에 감동하는 의견용적 매우 많습니다.


남달리히 헤비 와우저로 유명한데요, 원조 상위 0.1%의 컨텐츠였던 최종 레이드 낙스라마스 올킬 경험이 있으며 불성에선도 태샘 올킬, 리분에선도 요그 0수호자 서버 첫킬 공대에선 공대 활동을 했어요고 해봅니다. 심지어 PVP 투기장 상위 0.5%에겐 주어지는 검투사까지도 여러 season 동안 문서하였는데 이 정도면 연예인 사인 빼도 와우저들 중 최상위급 유저였던 셈. 다른 헤비 와우저는 백종원 정도가 있네요.



라디오STAR에선 이소라가 했던 그 게임 하셨냐고 질문을 받자 자신이 원조라고 나름 자부심을 가졌을 정도인데요, 윤일상, 김건모 등 여러 동료 연예인들에겐 와우 영업을 했어요는 사실을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 기념 이벤트에선도 밝힌 바 있네요. 심지어 프리스톤테일의 모댈을 하며 직접 게임방송을 진행하기도 했어요.




2016년 11월 11일 박용근과 결혼했어요. 그리고 유사한 시기에 김지현도 결혼하였는데요, 2016년 12월에 동반 신혼여행을 갔습니다고 해봅니다. 단 남편이 게임만 하는 것을 매우 싫어해서 아예 집에 컴퓨터를 반입 제한적켰고, 현재는 게임을 끊은 현상이라고 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