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미희 나이 혈액형 키, 결혼과 남편에 대해서

by 행복한플라비 2018. 9. 16.
반응형


이름부터 아름다움이 넘치는

관리의 여왕이자 환갑이 넘은 나이에도

여러 남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아름다운 여자...장미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녀는 58년생으로 올해 나이 61세 인데요

167cm 당시 여배우중 상당히 큰 키에

서구적인 마스크로 엉첨난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혈액형은 B형으로

알려져 있으며, 원래 본명은 장미정이였지만

이후 개명을 하였다고 하네요






2세대 여배우 트로이카 장미희 유지인 정윤희가

떠오르는분들 많이들 있으실텐데요


그녀는 현재 미혼으로

한때 기업의 사장과 약혼까지 갔었지만

결혼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지금도 아름답지만, 과거 리즈시절엔...

정말...압도적인 미모를 자랑하였지요...~



제가 볼땐 동년배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지 않을까 싶네요

배우 장미희의 아름다운 작품활동 늘 기대해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