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용근 연봉, 아내 채리나 나이차이와 고향에 대해서

by 행복한플라비 2018. 8. 12.
반응형


박용근 연봉, 아내 채리나 나이차이와 고향에 대해서


오늘의 포스팅은 kt wiz의 유격수 박용근 선수와

그의 부인인 가수 채리나에 대해

궁금해하는 정보를 알려주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대중들에 응원을 받는

두사람 나이차는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궁금하시죠?



채리나은 41입니다. 박용근에 나이는 올해 35 입니다.

맞습니다 이 두사람 생년월일는

6살 차이가 나는 사실~ : ) 이 둘은 신혼부부인만큼

깨가 쏟아지는 모습이 방송 곳곳에서 보여

화재가 되었었죠 ^^



채리나님과 박용근의 키는 과연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확인해볼까요

채리나의 경우 165cm이며, 박용근은 172cm 입니다.

그렇답니다. 이 두사람 cm키 차이는 7cm 차이가 나네요

2017 박용근의 연봉은 3,800만원이라고 합니다.




서울 출신의 채리나와

속초 출신의 박용근 '-'~



야구에 야 자도 몰랐던 채리나가

야구선수와 사랑에 빠지고 결혼에 골인하기까지

드라마 틱한 스토리가 있었죠...~



앞으론 행복하고 좋은일들만

이 두 부부 사이에 일어나길 바래보면서 글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