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플레이어 끊김 현상 해결하는 방법

by 행복한플라비 2020. 7. 13.
반응형




"곰플레이어" 끊김 현상 해결하는 방법

과거보단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환경이 강했지만, 과거엔 "곰플레이어" 같은 program을 진짜 많이 이용했고 요즘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만큼 CPU나 RAM의  (JYP) 도 좋아졌고 영상의 화질도 퍽 좋아진 것도 사실이지만 가끔 "곰플레이어" ""이미지""해보면 온라인 game 렉 걸리듯 끊김 현상을 목격하게 되곤 해요.. 영상의 크기가 과하거나 다변한 가지 "작업"을 하면서 ""이미지""해서 끊김 현상이 일시적인 경우도 있지만 program을 모두 종료하고 단독으로 "곰플레이어" ""이미지""했는데도 끊김 현상이 나타나지요면 원인이 다른 곳에 있을 가능성이 있네요. 해서 "곰플레이어" 끊김 현상을 "해결"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천천히 따라 해 보아요.

1번째 방법. 영상 크기 줄여보시지요

저같은 경우는 이 경우가 제일 많았는데요. COU가 좋아도 영상의 크기가 진짜 크다면 끊김 현상이 나타나곤 해요.. 대다수의 경우 영상의 크기를 작게 "(수정)"하면 "해결"되곤 해요..




2번째 방법.통합 코덱을 설치해보는 방법

필수적인 통합 코덱을 설립하지 않았습니다면 바로 설립해보시는 것도 좋은데요. 대다수 통합 코덱이 요구하다고 "곰플레이어"가 미리 말해주니 그대로 따라 해보아요.

3번째 방법. MKV 영상 AVI로 변경하는방법





AVI 형식의 확장자로 변경해 보면 끊김 현상이 개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MKV 팁이라면 ""이미지""해바라본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곰플레이어" 끊김 원인에 대하여 같이 알아보았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듯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