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4등 당첨금액과 수령 지급방법 안내드립니다.

by 행복한플라비 2020. 3. 15.
반응형

로또 4등 당첨금액과 수령 지급방법 안내드립니다.

오늘 이 시간은 Lotto 사등 당첨금 수령금과 수령방법을 알아보려구합니다. 

우선 이를 알아보기 위해서 Lotto 싸이트로 들어가 주었답니다 

동행복권통합포털로 들어가주시길 바랍니다

금주 Lotto 당첨번호이지요. 


902회차 당첨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7/19/23/24/36/39 보너스 30

혹시나시 이 글을 보고 계신분들 중에 당첨되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진짜 매우매우 축하드리고자 합니다. ㅋㅋㅋㅋ

저도 그 기운을 받고싶네요

우선 Lotto 당첨금액인데요

오등은 오천원이고 우리가 궁금했었던 사등은 오만원이지요.

저가 당첨되었던게 사등이였답니다 ㅋㅋㅋ

Lotto 사등 당첨금 수령은 사등과 오등은 당첨복권을 가지고 

보편 판매점과 농협 은행 각 지점에 방문해주시면되지요




이등과 삼등은 농협 은행 각지점에 방문을 해주시면되네요

당첨복권과 신분증을 챙기셔야합니다.

대망의 일등은 농협 은행 "본점"으로 방문을 해주시면 되는데

당첨복권과 신분증을 지참해주시길 바랍니다 ㅋㅋ

농협 은행 "본점" 약도이지요. 


일등당첨이 되신분께선    

정말 기쁜 마음으로 "본점"으로 방문을 해주시면되겠습니다

이상 Lotto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금주 당첨되신 전분들 축하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