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정직한 후보 쿠키영상 존재는? 꿀잼 가득 강추

by 행복한플라비 2020. 2. 12.
반응형


나문희 + 윤경호 + 장동주 + 라미란 + 김무열 + 

그냥 바라만봐도 신뢰도 100%! 믿고 웃겨줄 '뻥쟁이 군단' 다가옵니다 ㅎ!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친절한 금자씨} ‘오수희’ 역으로 강렬하게 데뷔한 라미란. 이후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현실감 돋는 밉상 상사 역으로 유일무이한 매력을 선보이고, {응답하라 1988} ‘쌍문동 치타여사’를 통해서 시청자들의 많은 러블리를 받았답니다. 이후 2019년에는 {내안의 그놈}, {걸캅스}를 흥행으로 이끌면서 코매디 장인의 명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네요. 이처럼 어떤 캐릭터든 자신만의 개성으로 




재탄생 시키는 배우 라미란이 이번에는 직장, 패밀리 그리고 전 국민에게까지 거짓말을 1도 못하게 된 뻥쟁이 국회의원 ‘주상숙’으로 분했다네요. 거짓말을 잃어버린 이후, 지나치게 솔직하고 대놓고 뻔뻔그러나 미워할 수 없는 ‘주상숙’ 그 자체로 변신한 라미란에 대핸 장유정 관할은 “시어르신오를 보자마자, ‘주상숙’을 연기할 수 있는 배우는 라미란 외에는 떠오르지 않았답니다.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배우라고 추측이 들었고, 이 배우를 캐스팅해야 한다는 추측에는 의혹시의 여지가 없었다”라고 말하며 배우 라미란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네요.

 뿐만 아니라 눈치 따위 보지 않고, 빈말 같은 건 할 줄도 모르며, 가방식이라고는 1도 없는 역대급 사이다 캐릭터들이 {정직한 후보} 속 ‘뻥쟁이 군단’으로 뭉쳤답니다. 그전에, 열정으로 똘똘 뭉친 ‘주상숙’의 열정부자 보좌관 ‘박희철’ 역에는 배우 김무열이 열연했다네요. 무대와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이미지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배우 김무열은 ‘박희철’을 통해서 ‘주상숙’의 전체 것을 책임지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면서도 입만 열면 폭탄을 터뜨리는 뻥쟁이 의원님을 지키기 위해 온몸을 내던지는 짠한 반전매력을 지닌 캐릭터를 연기했다네요.

 한편,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는 국보급 배우 나문희가 ‘주상숙’의 거짓끝 인해 하루아침에 숨어살게 된 할머니 ‘김옥희’로 분했다네요. {거침없이 하이킥}부터 {아이 캔 스피크}, {수상한 그녀}까지 언제나 코믹 연기 대가의 내공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배우 나문희가 {정직한 후보}에 무게감을 더할 예정이네요. 

여기에 {완벽한 타인}으로 추측들에게 각광 받은 후 {내안의 그놈}, {배심원들} 등을 통해서 본인에 실존감을 각인시킨 배우 윤경호가 ‘주상숙’의 외조 전문 허세 남편 ‘봉만방식’으로 분했다네요. 4선에 도전하는 국회의원 아내를 위해 깍두기 담그기 행사도 마다하지 않는 남편 ‘봉만방식’ 역을 통해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네요. 마지막으로 충무로의 떠오르는 신예 장동주가 ‘주상숙’의 아들이자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봉은호’를 연기했다네요. 드라마 {학교 2017}부터 {복수가 돌아왔다}, {미스터 기간제} 등을 통해서 안정감 있는 연기력을 선보인 장동주까지 {정직한 후보} ‘뻥쟁이 군단’에 합세하면서 작품에 또 다른 재미를 더했다네요.

 라미란,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장동주 다섯 배우가 베테랑따운 노련함부터 풋풋한 신선함까지 더한 {정직한 후보}는 차원이 다른 웃음 폭격 코매디의 탄생을 기대하게 해요.

기대했던 cookie영.상은 나오질 않아서 살짝 아쉽긴 했습니다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