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즈오브프레이 쿠키영상 및 줄거리 정리 후기리뷰

by 행복한플라비 2020. 2. 6.
반응형


해당 게시물 끝 쿠키영상 정보를 삽입‘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는 조커와 헤어지고 자유로워진 할리 퀸이 빌런에 맞서 [고담]시의 "여성" 히어로팀을 조직해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솔로 무비이군요. 할리 자신이 들려주는, 그리고 오직 할리만이 언급해 줄 수 있는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움으로 [가득]한 영화의 탄생을 알린답니다. 2020년 DC 코믹스 첫 주자이자 달라진 DC의 새 도약을 예고하는 작품으로서 ‘원더 우먼’, ‘아쿠아맨’, ‘조커’에 이어 또 한 번의 성공가도를 기대하게 만듭니다.

 적역 캐스팅으로 정평이 난 배우 마고 로비가 할리 퀸 역을 비롯해 제작자로까지 참여해 맹활약을 펼친다. 실범들을 처단하는 ‘헌트리스’, 죽여주는 "목소리"라는 각별히한 능력을 지닌 ‘블랙 카춘당’, 부패한 [고담]시 경찰 조직을 [경멸]하는 ‘몬토야’ 형사, 사건의 열쇠를 숨긴 아이 ‘카산드라’와 팀워크를 이룹니다. 세계적인 명배우 이완 맥그리거가 사악한 빌런 ‘블랙 마스크’로 등장합니다.

 특히 이번 영화에는 세계적인 실력집단 프로듀서진이 합류해 작품도를 높였습니다. 선댄스영화저가 배출한 스타인 캐시 얀 감독이 메가핸드폰을 잡았습니다. ‘범블비’로 인기를 받은 크리스티나 호드슨이 각본을 맡고 ‘베놈’, ‘스타 이즈 본’의 매튜 리바티크가 촬영을, ‘그녀’의 K.K. 바렛이 미술을 맡았습니다. 심지어 편집에는 ‘아메리칸 허슬’,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의 제이 케시디와 ‘존 윅: 리로드’, ‘존 윅: 집단라벨룸’의 에번 쉬프가 ‘스타 이즈 본’의 에린 베내치가 의상, ‘스집단이더맨: 뉴 유니버스’의 다니엘 펨버턴이 음악으로 참여했답니다.

 마고 로비는 “배우에게 [가장] 신나는 일은 자신에 캐릭터와 함께 선택권을 행사하는 것인데 할리 퀸을 연기하면 그 어떤 것이든 할 수 있답니다. 보통 배역에 따라서 반응할 수 있는 방법이 2, 3가지밖에 없을 수도 있지만, 할리는 스무 가지도 넘고 그 각각이 할리답다. 그건 정말 해방이고 신선하며 짜릿하다”고 전합니다. 마고 로비는 추측에게 [가장] 인기 있는 할리 퀸을 처음으로 촬영하면서 할리 퀸에 대하여서 탐색하고 발견해야 할 것이 아직 너무 많이 남았습니다고 대중했답니다. 이에 할리 퀸에 대하여 철저하게 고사해 DC의 "여성" 조직인 버즈 오브 프레이와 함께 하는 이야기를 선택했답니다. “내 인생에서도 모든 것을 함께하는 여자친구들이 언제나 중요했답니다. 그리하여 서로 너무나도 별격하고 특이그러나 그리하여 서로를 완성해 주는 버즈 오브 프레이 같은 팀을 할리가 찾는 이야기에 끌렸다”고 밝혔습니다.

 영화의 각본을 맡은 크리스티나 호드슨은 “2015년 여름, 마고가 할리 퀸과 여자로 구성된 팀에 대한 영화를 꿈꾸고 있답니다고 했답니다. 영화의 톤이나 재미있는 분위기를 킵하자는 것, 그리고 수퍼히어로 영화치고 뭔가 대담하고 색다른 것을 해보자는 데에서 정확하게 뜻이 맞아떨어졌답니다. 




그리하여 뭔가 조금 다른 것, 뻔하지 않은 것, 엑션으로 꽉 들어찼지만 유머가 풍부한 영화를 만들기로 했답니다”고 말했답니다.

 할리 퀸과 새로운 인물들을 짝지을 오리지널 이야기를 위해서 두 사람은 {New 52} 시리즈 같은 다양한 코믹스에서 영감을 구했답니다. 할리가 자신에 영화에서 주인공이 되려면 조커에서 벗어나서 자신에 인생에서도 스타가 되어야 하기 이유에 이제 더는 조커와 함께하지 않고 홀로 세상 밖에 있는 데서 이야기를 발족했답니다.

 영화가 발족되면 조커한테 무자비하게 차인 할리 퀸은 각자 자신만의 방법칙으로 살아가고 있는 여자들과 우연히 마주친다. 그리고 살인적인 음집단을 발산할 수 있지만 엄마를 잃은 아픔에 능력을 숨기는 블랙 카춘당인 디나 랜스와 지나치게 거칠고 범죄소탕을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는 르네 몬토야 형사, 비극적인 가솔사로 수수께끼 같은 외톨이가 된 헌트리스와 팀워크를 이룹니다. 이들 버즈 오브 프레이팀은 카산드라 케인이라는 어린 소녀를 차지하기 위해 일명 블랙 마스크로 알려진 마피아 보스 로만 시오니스와 그의 심복인 빅터 재즈라는 희대의 악당 두 명과 대치하면서 한시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논스탑 엑션을 끊임없이 제공합니다.

 대략의 이야기를 정한 후 프로듀서진은 선댄스 영화저가 발굴한 스타인 캐시 얀을 감독으로 영입했답니다. 캐시 얀 감독은 ‘트레인스포팅’을 연상시키는 ‘데드 피그스’를 통하여 탁월한 심미 감과 엑션 연출, 캐릭터의 멘탈묘사 능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번 영화가 선보이는 신선하게 뒤바뀐 [고담]시의 획정과 과장되면서도 공감이 가는 캐릭터의 스타일과 성격에 만족해 메가핸드폰을 잡았고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설계하면서 이야기를 그려나갔습니다.

 할리 퀸의 무신경한 관점과 넘쳐나는 무례함, 언제나 예측 [불가능]한 광적이고 신랄한 체제 전복적 에너지, 여기에 살아남기 위해 막강한 "여성"들과 만나 이루어진 놀라운 이야기를 단 24시간 만에 벌어진 할리 퀸의 평범한 하루라는 획정 안에서 선보이군요.

 캐시 얀 감독은 “영화의 톤은 전적으로 할리 퀸의 불경스러운 유머, 어두운 면, 자기 주변 을 향한 천진난만한 낙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관람]객들이 할리의 세계에 몰두함으로써 할리의 진심을 알아가기를 바랄 뿐만 아니라 [관람]객들이 이 끝내주게 멋진 인물들을 보면서 스스로 즐기기를 진정 원한다”고 말했답니다. 마고 로비는 “자기가 다른 사람들과 다르다고 느끼는 "여성"들, 평범함에서 벗어나고 싶은 "여성"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야기이군요. 공동체가 가진 그룹의법칙과 우정은 [강력]하며 그것이 우리가 영화에서 말하려는 것을 상징한다”고 변명합니다. 이어 “이 영화는 걷잡을 수 없지만 꽤나 재미있답니다. 할리의 관점에서 맛본 삶은 할리 자신처럼 예측 [불가능]하고 통제 [불가능]하며, 신나고 위험하고 가슴 따뜻하다”고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쿠.키.영.상을 궁금해하시고 들어오셨을 분들을 위해

얘기드리면 없다는 사실~ 알아주세요

(아 근데, 있긴있는데 사실 이게 그냥 목소리만 나오는거에요! 이건 꼭 듣고나오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