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리보이 뜻 나이 키 학력 고향 혈액형 및 군대에 대해

by 행복한플라비 2020. 2. 5.
반응형


오늘 살펴볼 기리보이는

우리나라의 래퍼 및 PD이네요. 본명은 홍시영이며

91년생 올해 30살이 랍니다. 서울 출신으로 176cm A형 76키로이지요

[학력]은 국제예술대 실용음악과 학사이 랍니다.

현재 저스트 뮤직 부사장이기도 한 어마무기한분이시죠

아직 군대는 미필자입니다 ㅠ_ㅠ



기리보이란 이름의 뜻은 아는 형이 기리보이와 네이트온을 하다가 지어줬다고 해요. 별다른 뜻은 없었지만 인터뷰를 할 때에 답변을 하기 위해서 나중에 과정이 보이네, 즉 과정이 보인다, 어떤 일을 해도 앞과정이 창창하다 라는 뜻을 붙였네요고 해요.



2011년, 저스트뮤직 계약과 동시에 디지털 싱글 "[You Look So Good To Me]"로 데뷔를 하였네요. 




데뷔 이후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꾸준히 성장한 결과, ‘I4P’라는 개인 옷 브랜드도 설립하여 많은 수익을 얻고있답니다. 심지어 WEDAPLUGG RECORDS의 공동 대표 



및 저스트뮤직 부사장 겸 우주비행의 수장이네요. 본인의 프로듀싱 곡에는 시그니쳐 사운드가 "G R" 또는 "G R BOY"가 실존해요.



{instrumental}로 번개송을 만들면서 출발했다네요가 작곡까지 본인이 해보고 싶다는 추측이 들어서, 아는 형한테 Program을 받아서 고1 때부터 음악을 만든 것이 음악 활동의 출발이네요. 그 후 실용음악학원을 다니며 작곡을 배웠다. 래퍼로 전향한 이유는 본인이 음악을 못 불러서 처음 저스트뮤직에 들어왔을 때도 스윙스가 너무 음악을 못 부른다고 추측해서 보컬 트레이닝까지 붙여줬다고 해요. 근데 보컬




 선생님이{'시간이 날 기다려'에 피처링 해준 <여성> 보컬 임성현 씨} "넌 음악 못 부르는게 매력이야"라며 레슨을 끝냈다고 해요. 그래도 어렸을 적부터 음악 <장르>에 대한 대형 편견이나 부심이 없었던 터라 여러 <장르>의 음악을 폭넓게 듣고 음악을 만들었다고 해요. 그 영향이 계속적 되어서 지금도 기리보이견 예전 음악들을 들으면 힙합보단 '팝' 함께 들린답니다.



첫 정규 앨범인 육감적인 앨범을 내고 저스트뮤직 컴필앨범에 참여 후 같은 소속사 방식구인 씨잼, 바스코와 함께 쇼미더머니3에 참가해요. 그는 원래 즐기자는 추측으로 음악을 하고 있던 터라 경쟁하고 싶은 추측은 없었지만, 사장님의 간곡한 [권유]로 참가하게 되었다고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