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류현진 연봉 부인 배지현 나이차이 키차이 고향

by 행복한플라비 2018. 3. 25.
반응형


류현진 연봉 부인 배지현 나이차이 키차이 고향

류뚱~ 류현진선수가 올해 결혼을 했다라는 소식

다들 알고 계신가요? LA다져스의 코리안드림 신화를

이어나가고 있는 그의 아내는 배현진 아나운서로 오늘은

류현진,배지현 이 둘에 대해

궁금해하는 정보를 보여주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국민들에 응원을 듬뿍 받고있는

두사람 생년월일는 얼마나 될까요?



류현진와 배지현에 키의 차이는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궁금하시죠?



류현진의 키는 189 입니다. 그리고 배지현의 키는 173이죠

키차이는 16cm가 나는군요 '-' 배지현 아나운서도

장신인데도, 류현진 선수가 워낙 장신이라... ~ 잘어울리네요 : )


배지현의 나인 32 이죠 또한 류현진의 나이는 32입니다.

그렇답니다. 배지현와 류현진 나이는

동갑 입니다 ㅎ

이어서 알아보는 류현진의 연봉은?

류현진은 2013년 부터 6년간 3600만 달라를 계약을 맺어

매년 700만달러 (78억)을 수령하고 있습니다..

정말 후덜덜 하네요... 이래서 다들 메이저리그를 꿈의 리그라 부르나 봅니다.



많은 이들에게 뜨거운 이목을 많이 받고 있는

배지현과 류현진에 출생지는 어디일까 알아보겠습니다.

류현진의 경우 인천출생이며, 배지현은 서울출생입니다.


웨딩화보도 야구선수, 스포츠 아나운서 답게

야구장에서 찍었네요 ~

잘어울리는 한쌍입니다.

조용히 내조에 힘쓰고 있다는 후문인데요, 두 사람이 행복한 나날을 응원해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