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진아 김흥국 이무송 김건모 나이차이 키차이 고향 형님벤져스

by 행복한플라비 2018. 3. 13.
반응형


태진아 김흥국 이무송 김건모 나이차이 키차이 고향 형님벤져스


미우새 쉰건모 스토리에 새로운 뉴~ 스토리가 떴습니다.

모두의 관심을 받고있는 형님벤져스가

그 주인공인데요



태진아, 김흥국, 이무송 그리고 쉰건모까지 이어지는

형님군단의 유쾌한모습에

보는 시청자로서 재미지고 참 즐겁네요

오늘은 이 네분의 정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먼저 큰형님 태진아는

올해 65세로 충남 보은 출신입니다.


이루 아빠로도 유명하시고

옥경님의 남편으로도 유명하시죠 ㅎ

혈액형은 B형이십니다.



노사연 누님의 남편으로도 유명한 이무송은



결혼정보회사의 사외이사로도 유명합니다.



이무송과, 김흥국님은 둘다 동갑이었네요

훨씬 형님인줄알았는데 ~ 둘다 59세입니다.

내년이면 환갑이시네요 ㅠ ㅠ

두 분다 서울 출신입니다.

김흥국님의 혈액형은 O형이네요



마지막으로~ 쉰건모 김건모는 올해 51세 입니다.

나름...~ 김흥국, 이무송선배님들과 같은 50대이군요 : )

김건모 역시 김흥국 선배와 같은 O형입니다.



그래도...합쳐서 183세의 큰형님 3인방 앞에선

가요계 대부 김건모는



언제나 막내일듯 합니다 ㅎㅎ

요즘 미우새가 참 재미진거 같아요

새아들인, 김종국 합류와

형님벤져스 군단의 김건모편과

탁쟁이와 궁개미의 조합

그리고, 박수홍과 친구들 조합까지 ~

지루할 수 도 있었던 스토리를 이끌 새로운

연료를 만든 제작진의 아이디어에 감탄해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