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이글스 장민재 연봉 나이 키 고향은?

by 행복한플라비 2018. 10. 21.
반응형


알고있나요? 한화이글스에 플레이어 장민재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마련했어요

가장 많은분들이 알고싶어 하는

장민재선수님은 한화이글스의 플레이어입니다. 



제일로 궁금한 그의 프로필상

키는184cm 라고 전해집니다. 




사실 더 클듯했어요 대략 비슷하네요 



광주일고의 에이스 출신인 그는

올해 7100만원 을 받습니다. 

더 클듯했어요 대략 비슷하네요 


또한 장민재선수님은 29살 이라고 하는데요 : )

아직... 미혼이라고 합니다.



11년만에 포스트시즌에 진출한 한화 이글스의

빨간불이 켜졌는데요, 과연...장민재가

막중한 큰 부담감을 이겨낼 수 있을지...

응원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