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지홍삼 농축액 068 구매이야기, 홍삼정 잘고른듯

by 행복한플라비 2020. 11. 1.
반응형




환절기에다가 코로나가 장기화됨에 따라

면역력관리에 대한 지대한 관심이 최고조에 따르고 있는 요즘...

면역력하면 홍삼이 단연 알려져 있기에...

뭘 먹어야 하나 고심아닌 고민을 하게 되었다.


뭐 내가 아나...답은 웹서핑이지...

웹서핑을 해보던중 몇몇 신박한 업체들을

찾았고 그중 하나를 선택해 제품을 초이스 해보았다.

업체명은 양지홍삼

음....일단 매스컴 몇군데에 소개가 된걸로 어필을 하고 있는데

물론 방송이 된지 좀 되보이긴하지만

불만제로랑 먹거리X파일은 물론, 성공의 정석꾼 (요건 최근)에도

소개된 강소업체인듯...

게다가 가격이 혜자 중 혜자다.

워낙이 고가로 알려져있는 홍삼인데

가격이 혜자이면서 동시에 싸기만 하게 아닌

제품의 품질또한 떨어지지 않았다.

홍삼제품의 퀄리티를 나누는데는 단연 '진세노사이드'라는 홍삼의 고유 사포닌

수치를 통해 구별이 가능한데

이곳은 가성비가 꽤 괜찮아보임....

게다가 특허도 몇몇개 가지고 있는듯해보이고...

무튼 나는 떠먹는 농축액을 선택하였고

가격이 있어보였지만,(타사 대비하면 매우 싼 금액이며)

사실 나눠서 먹을 수 있기때문에

더 오랜시간 먹을 수 있어 좋은듯...

맛도 당연히 홍삼 100%임에 깔끔하고 좋았다~

공복에 먹는게 더 좋다고 하니...매일매일 잘챙겨먹어서 건강관리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