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재은 나이, 결혼발표 품절녀되버림 남편은 누구?

by 행복한플라비 2019. 11. 25.
반응형


세젤섹 눈빛과 베이글스러움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120만명을 

거느리고 있고 인방계까지 활동 영역을 넓힌 인스타그램 스타이자 모델.

그녀는 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살로 알려져있네요.

올 11월 갑작스러운 결혼표명을 한 그녀! 강남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24일 결혼을 했어요고 해봅니다...ㄷㄷㄷ

아무런 예고없이 ! 품절녀가 되버렸지요 ㅠㅠ




모델계의 인어공주라 불리우며 CF, 화보, 뮤직비디오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랍니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을 본 유명 작가 로타의 DM을 받은 것을 출발로 모델 활동을 출발하게 되었다고 한답니다. 2018년 1월 26일 출판된 개인 화보집 AQUA가 대박 판매 행진을 거둔 이후, 인터넷에서 2018년 4월 15일까지 기간 금지 판매의 형태로 'Zenny in Philippines'을 배부하였답니다. 구성과 셀렉까지 직접 감수했어요고 하며, 구매 특전으로 구입한 팬들 전원에게 자필로 



적은 손편지를 보냈다고 한답니다. 해당 화보집 촬영 중 에피소드로는 비키니를 입고 자전거를 타며 촬영된 사진이 있는데, 리조트에서 외국인들이 자전거 타는 모습이 즐거워 보여 함께 자전거를 타며 겸사겸사 촬영도 한 것이 자연스러운 느낌 덕분에 화보집 전면 표지까지 장방식하게 되었다고 한답니다. 



신재은 본인이 팬들 한명 한명에게 감사함을 담아 보내겠다는 의지가 확고해 화보집 배송이 




늦어지는 해프닝이 발생하기도 했어요. 2018년 4월과 6월에는 여성 잡지 맵스에서 화보 모델로 활동했어요.



2018년 7월 15일에는 마포구 소재의 모 소극장에서 첫 팬미팅을 성황리에 끝냈답니다. 팬미팅 특전으로는 굿즈 15% 할인 혜택이 담긴 팬클럽 전용 소이 카드와 프린팅 티셔츠 및 마스크 1:1 개인 셀카 촬영 등이 있었다고 하며 팬미팅 후기에 따르면 경매 상품으로 화보 촬영에 적용된 실착 수영복을 내걸 정도로 거침 없는 팬서비스를 자랑했어요고 한답니다.



팬미팅 다음 날인 7월 16일에는 8월호 맥심 화보 촬영을 이행하였으며, 발매와 동시에 주간 잡지




 판매순위 1위 및 베스트셀러에 등극하여 1년 중 가장 핫하다는 맥심 8월호 표지 모델 자리를 절대로 노름으로 꿰찬 것이 아님을 보여주었답니다. 



A형과 B형 그리고 정기구독자 대상의 S형 모두 표지가 예뻐서 여러 번 구매한 팬들도 있지요고 한답니다.

그녀의 남편에 대해선 아직 어느매체에서도
공개가 되질 않았다고 하여 더욱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네요


반응형